skip to content

대상&인사이트

[뉴스]
2017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종가집, '김치부문 1위' 연속 달성


김치 부문 1연속 달성 종가집 브랜드가 지난 316일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선정 ‘2017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김치 부문 심사에서 2위 업체와 현격한 격차로 1위에 선정됐다. 종가집은 인지도 전반에서도 최상위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고 보조인지도에서도 전국적인 인지 수준인 96%를 기록했다. 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소비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각 브랜드가 갖고 있는 영향력을 파악해 지수화한 것이다. 소비자의 브랜드 구매 행동을 예측하는 지표가 되고 있다.

페이지 위로
알림

대상그룹의 건강한 소식지 <기분 좋은 만남>을 정기적으로 만나보세요

무료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