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대상 NEWS

가족친화경영

대상(주), 가족초청 쿠킹클래스 열어

 


대상(주) 는 임직원 가족을 초청, 가족과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를 7,8월에 걸쳐 세 차례 진행했다. 자녀와 함께 하는 쿠킹클래스는 가족친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회사 임직원 가정의 화목함을 도모하고 우리제품에 대한 경험을 통한 제품 호감도 향상과 제품 홍보에 목적이 있다.



 


 


대상(주) 인개개발팀에서 주최한 이번 행사는 한 클래스당 10개 팀씩 총 30 가족을 초청, 이대에 위치한 청정원 요리공방에서 하계쿠킹클래스 강좌를  열고, 여름 바비큐 파티에 어울리는 다양한 음식을 함께 만드는 시간을 선사했다. 쿠킹클래스에 참여한 아이들과 부모들은 여름휴가와 방학 기간에 맞춰 아이들과 함께해 더 없이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만족감이 높았다. 특히 아이들이 강사의 시연에 맞춰 직접 재료 손질부터 조리까지 요리하는 즐거움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가족들은 아이들과 음식을 만들며 소통의 장이 된 것 같고, 어렵지 않게 회사 제품을 활용하는 법을 배울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쿠킹클래스를 담당한 유세아 담당자는 " 매년 쿠킹클래스를 통한 가족 초청 행사를 진행했는데 참여해 보신 가족들은 재참여를 원할 정도로 인기가 높습니다. 12월 경 가족 쿠킹클래스 및 부부 쿠킹클래스로 대상자를 확대 실시 할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 하고 향후 계획을 전했다. 향후 대상(주)는 가족참여형 다양한 행사를 통해 가족친화 기업 문화 확산에 참여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페이지 위로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