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대상&인사이트

[뉴스]
종가집,

제12회 ‘아시아소비자대상’ 발효식품부문 수상



대상(주) 종가집이 지난 1월 25일 여의도 CCMM빌딩에서 열린 ‘2018 아시아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발효식품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아시아소비자대상 관계자는 소비자 편익과 유통산업 발전에 따라 급변하는 사회와 소비 침체 속에서 ‘소비자 신뢰’와 ‘정공법’으로 소비자의 편익과 유통산업의 발전을 실현한 기업들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대상(주) 종가집 김치는 국내 최초 포장 김치 브랜드로 김치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대표적인 김치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김치의 세계화에 앞장서 왔다.한편 아시아소비자대상 시상식은 소비자에게 최고의평가를 받은 기업이나 브랜드를 발굴해 그 우수 사례를 전파하는 것을 목적으로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했다.



페이지 위로
알림

대상그룹의 건강한 소식지 <기분 좋은 만남>을 정기적으로 만나보세요

무료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