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대상&인사이트

[뉴스]
청정원

홍초 ‘2018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식초 음료 부문 1위

 


대상(주) 청정원의 홍초가 ‘2018 한국소비자웰빙지수’식초 음료 부문1위를 차지했다.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KSA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가 공동으로 개발한 지표로, 주요 산업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웰빙 만족도를 평가한다. 


평가 기준은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 등 5개 항목이다. 홍초는 2005년 출시이후 국내 음용 식초 시장에서 줄곧 1위를 지켜온 건강 음료로, 음료 시장에 ‘마시는 식초’ 열풍을 일으켰다. 


특허 받은 3단 발효방식으로 만든 100% 자연발효초를 사용하며, 설탕이나 과당 대신 산에 강한 이소말토 올리고당을 넣어 건강하게 즐긴다는 점이 이번 평가에서 주요하게 작용했다. 현재 석류, 복분자, 블루베리, 파인애플, 풋사과 등 5가지 맛이 출시됐다.




페이지 위로
알림

대상그룹의 건강한 소식지 <기분 좋은 만남>을 정기적으로 만나보세요

무료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