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대상&인사이트

[뉴스]
대상(주)

대상 홍콩법인, 안주야 팝업 스토어 열어



대상(주) 글로벌기획팀과 홍콩법인이 지난 1월 21일부터 2월 1일까지 약 2 주간 안주야 팝업 스토어를 운영했다. 홍콩 시내 중심가에 위치한 퓨전 양식당에서 열린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청정원 안주야 6개 제품을 메뉴화하여, 간편식 제품에 대한 현지인의 선호도를 살펴보는 맛 테스트가 열렸다.


이번 청정원 안주야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 담당자는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안주야 제품을 식문화가 비슷한 홍콩에서 사전 반응을 살핌으로써 해외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타진하는 한편,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는 방법을 모색할 수 있었다. 현지에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하는 자리였다”고 밝혔다. 2016년 처음 선보인 안주야는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량 1,500만 개를 돌파, 출시 대비 337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페이지 위로
알림

대상그룹의 건강한 소식지 <기분 좋은 만남>을 정기적으로 만나보세요

무료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