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수고했어 올해도!

사랑하는 가족과 기념 사진 찍는 법

 


2020년은 유독 고생스러운 해였지만, 연말에 가족과 건강하게 함께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하지 않을까?

가족과 즐거운 순간을 특별하게 남길 수 있는 기념 사진 찍는 법을 소개한다.




 


옛 사진과 똑같은 포즈와 의상을 준비해보세요

‘Young me Now me’라는 놀이를 아시나요? 어렸을 적 사진 속 같은 장소에서 비슷한 옷을 입고 지금의 내 모습을 찍어 웹사이트에 올리는 것이 한때 유행이었는데요. 옛 가족 사진을 찾아 지금의 모습을 남겨 두 사진을 비교하는 것도 즐겁습니다.

유인하 포토그래퍼 


유리나 벽에 그림을 그려 배경으로 삼아보세요

유리창이나 벽(도배가 되어 있으면 전지 등 종이를 붙여서)에 가족이 직접 그린 그림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보세요. 코로나19로 외출이 줄어든 만큼, 꼭 가보고 싶은 여행지나 상상 속 풍경 등을 그리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최정호 포토그래퍼 


크리스마스트리와 장식을 십분 활용하세요

어린 시절 크리스마스가 되면 산타 할아버지에게 받을 선물 때문에 설레었던 적이 있습니다.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한껏 집안을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꾸며 사진을 찍어보는 건 어떨까요? 아이가 더 이상 산타할아버지를 믿지 않게 되기 전에 충분히!

이진우 포토그래퍼 


손과 발 같은 신체 부위만 부각해서 찍어보세요

얼굴이 담긴 사진은 이미 많이 찍어뒀다면 가족끼리 손이나 발을 모은 사진을 찍어보세요. 가족마다 다른 크기의 신체가 모여 재미난 앵글을 만들어냅니다. 할아버지, 할머니까지 가족 수가 많을수록 더 재미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김현준 포토그래퍼 




#연말#family#가족사진

페이지 위로
알림

대상그룹의 건강한 소식지 <기분 좋은 만남>을 정기적으로 만나보세요

무료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