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대상&인사이트

[뉴스]
대상그룹 존중 캠페인

이경규 x 존중냉장고 유튜브 공개



대상그룹이 ‘존중’의 가치를 전파하기 위해, 개그계의 대부 이경규와 함께하는 ‘존중 냉장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1990년대 큰 화제를 일으킨 프로그램 ‘양심 냉장고’가 2024년 대상그룹과 함께 ‘존중 냉장고’로 새롭게 부활했다. 


‘존중 냉장고’는 우리 사회에 필요한 숨은 존중을 찾기 위해 매 회차별·주제별 존중 리스트를 정하고, 존중 리스트를 지키는 사람을 찾아 ‘존.잘.상.(존중 잘하는 대상)’으로 선정한다. ‘존.잘.상.’에 선정된 사람에게는 초대형 양문형 냉장고와 함께 ‘대상그룹 정원e샵 상품권(100만 원)’을 증정한다. ‘존중 냉장고(4부작)’는 ‘펫티켓’ 편을 시작으로 5월 10일부터 매주 한 편씩 이경규 유튜브 채널(르크크 이경규)과 대상그룹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경규와 김요한(위아이)이 공동MC로 프로그램을 이끌며 나나(WOOAH), 츠키(Billlie), 오해원(NMIXX), 츄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페이지 위로
알림

대상그룹의 건강한 소식지 <기분 좋은 만남>을 정기적으로 만나보세요

무료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