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대상&인사이트

[대상 행사]
김치를 모두의 마음속에 새기다

대상㈜ 종가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

 

대한민국 대표 김치 브랜드 대상㈜ ‘종가’가 선보인 두 번째 김치 팝업,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KIMCHI BLAST BUSAN 2024)’가 성황리에 마무리되며 다시 한번 김치의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번 행사에는 약 1.1만 명의 국내외 방문객이 몰려 김치의 매력에 흠뻑 빠지는 시간을 가졌다.



김치는 전통적이다? 김치는 힙하다!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KIMCHI BLAST BUSAN 2024)’는 지난 19일부터 28일까지 호텔아쿠아펠리스 부산에서 진행됐다. 이번 팝업은 ‘김치의 무한한 상상, 즐거움이 되다’를 테마로 열렸으며, 새로운 김치를 경험하고자 하는 모든 세대에게 이전에는 없던 종가만의 차별화된 김치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한 자리였다. 정형화된 형태의 일반적인 김치가 아닌,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색다른 김치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음식으로 김치의 위상을 한 단계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지금껏 상상하지 못한 새로운 김치

이번 팝업의 백미는 올해 정식으로 선보인 종가 김치 국물을 그대로 분말화한 김치 파우더, ‘HOXY? KIMCHI!(혹시? 김치!)’와 잼이나 소스처럼 즐기는 김치 스프레드였다. 김치의 놀라운 변화를 직접 맛보고 즐긴 방문객들은 이산호 셰프가 총괄을 맡아 특별한 김치 미식 경험을 선사한 ‘종가 비스트로존’에도 큰 관심을 보였다. 이곳에서는 ‘종가 백김치 연어샐러드 샹티콘’, ‘종가 김치 아란치니 with 황금 김캐비어’, ‘종가 김치 고구마 롤피자’, ‘종가 김치 블라스트 아이스크림’ 등 종가 김치를 활용한 특별 요리 4종으로 구성된 미니 코스요리를 선보여 방문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종가 앰버서더 그룹 세븐틴 멤버 호시의 활약도 돋보였다. 호시는 지난 20일, 직접 팝업 현장을 방문해 ‘호시존’과 다양한 전시 공간을 둘러보고, ‘종가X하이컷’ 화보 이미지에 친필 사인과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앞으로도 대상㈜ 종가는 김치가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음식으로 우뚝 설 때까지 과감한 시도와 혁신으로 압도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페이지 위로
알림

대상그룹의 건강한 소식지 <기분 좋은 만남>을 정기적으로 만나보세요

무료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