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대상&인사이트

[뉴스]
공유가치 창출을 위한 노력

대상(주), 소비자중심경영(CCM) 4회 연속 인증 획득

 

 

대상(주)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이하 CCM) 인증을 4회 연속 획득했다. 대상은 2010년 최초로 CCM 인증을 획득한 후, 2년마다 CCM 인증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대상은 국민건강 최우선 제품개발, 계약재배 MOU 체결을 통한 농어촌 상생, 이산화탄소 저감화 및 친환경소재 개발로 녹색경영 환경을 조성하는 등 공유가치 창출을 위한 활동에 노력을 기울여왔다.


대상(주) 글로벌본부 청정원 임직원봉사단은 지난해 11월 24일 ‘제11회 종로구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에서 우수 자원봉사단체 표창을 받았다. 대상 글로벌본부는 지역문화제 관리활동을 꾸준히 진행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표창을 받았다. 대상 사회공헌팀은 청정원 임직원 봉사단 총 70개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청정원 임직원 봉사단은 80개 봉사처에서 매달 한 번 평일 근무시간을 활용해 3시간 이상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페이지 위로
알림

대상그룹의 건강한 소식지 <기분 좋은 만남>을 정기적으로 만나보세요

무료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