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인사이트
[뉴스]
먹고 마시는 그린푸드
대상㈜ 클로렐라 신제품, 클로렐라 100 출시
대상㈜이 분말형태의 클로렐라 신제품‘클로렐라100’ 은 먹고바르고요리하는 콘셉트의분말제품이다.알약형태의기존 클로렐라제품을 분말형태로 가공해 피부미용이나 요리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할수있도록 했다. ‘클로렐라100’을 물에 개어 피부마사지팩으로 활용가능하며 파스타나 빵, 머핀, 샐러드수제비 등 다양한 요리에도 적절히 첨가할수있다. 기존에 하루에 세 번 5알씩 건강기능식품으로섭취하던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생활 속에서 다양하게 클로렐라를 섭취할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일체의 첨가물 없이 순수클로렐라 원말 100%로 인위적인 가공을 최소화해 클로렐라가 가지고 있는 60여 종의 영양성분을 온전히 섭취할 수 있게 한 점도 특징이다.
대상㈜ 클로렐라는 국내에서 클로렐라를 자체 배양해생산하며 옥배양방식, 무균순수 배양법 등 오랜 연구를 통해 출시했다.
대상㈜은 이번 출시를 통해 클로렐라의 고객층을 기존 중장년층에서 2030 젊은
여성층까지 확대할 방침이다. 피부미용과 요리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을 겨냥한 다양한 형태의 뷰티제품도 계획하고 있다.
페이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