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대상&인사이트

[뉴스]
먹고 마시는 그린푸드

대상㈜ 클로렐라 신제품, 클로렐라 100 출시

 

 

대상㈜이 분말형태의 클로렐라 신제품클로렐라100’ 먹고바르고요리하는 콘셉트의분말제품이다.알약형태의기존 클로렐라제품을 분말형태로 가공해 피부미용이나 요리 다양한 분야에 활용할있도록 했다. ‘클로렐라100’물에 개어 피부마사지팩으로 활용가능하며 파스타나 , 머핀, 샐러드수제비 다양한 요리에도 적절히 첨가할있다. 기존에 하루에 5알씩 건강기능식품으로섭취하던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생활 속에서 다양하게 클로렐라를 섭취할 있도록 것이 가장 특징이다. 일체의 첨가물 없이 순수클로렐라 원말 100%로 인위적인 가공을 최소화해 클로렐라가 가지고 있는 60여 종의 영양성분을 온전히 섭취할 수 있게 한 점도 특징이다.
대상㈜ 클로렐라는 국내에서 클로렐라를 자체 배양해생산하며 옥배양방식, 무균순수 배양법 오랜 연구를 통해 출시했다. 대상㈜은 이출시를 통해 클로렐라의 고객층을 기존 중장년층에서 2030 젊은 여성층까지 확대할 방침이다. 피부미용과 요리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을 겨냥한 다양한 형태의 뷰티제품도 계획하고 있다.

 

페이지 위로
알림

대상그룹의 건강한 소식지 <기분 좋은 만남>을 정기적으로 만나보세요

무료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