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대상&인사이트

[뉴스]
먹고 마시는 그린푸드

대상㈜ 클로렐라 신제품, 클로렐라 100 출시

 

 

대상㈜이 분말형태의 클로렐라 신제품클로렐라100’ 먹고바르고요리하는 콘셉트의분말제품이다.알약형태의기존 클로렐라제품을 분말형태로 가공해 피부미용이나 요리 다양한 분야에 활용할있도록 했다. ‘클로렐라100’물에 개어 피부마사지팩으로 활용가능하며 파스타나 , 머핀, 샐러드수제비 다양한 요리에도 적절히 첨가할있다. 기존에 하루에 5알씩 건강기능식품으로섭취하던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생활 속에서 다양하게 클로렐라를 섭취할 있도록 것이 가장 특징이다. 일체의 첨가물 없이 순수클로렐라 원말 100%로 인위적인 가공을 최소화해 클로렐라가 가지고 있는 60여 종의 영양성분을 온전히 섭취할 수 있게 한 점도 특징이다.
대상㈜ 클로렐라는 국내에서 클로렐라를 자체 배양해생산하며 옥배양방식, 무균순수 배양법 오랜 연구를 통해 출시했다. 대상㈜은 이출시를 통해 클로렐라의 고객층을 기존 중장년층에서 2030 젊은 여성층까지 확대할 방침이다. 피부미용과 요리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을 겨냥한 다양한 형태의 뷰티제품도 계획하고 있다.

 

페이지 위로
알림

대상그룹의 맛있고 건강한 소식을 정기적으로 만나보세요

무료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