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인사이트
[뉴스]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복음자리, 잼 부문 1위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한 ‘2017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복음자리 잼’이 잼 부문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 복음자리 잼은 한국 잼 시장에서 구매액-구매량 점유율(2015년 9월~2016년 9월 기준) 1위를 기록하며 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과일가공식품 전문 브랜드다. 복음자리 잼은 2014년 영국에서 열린 세계 잼 경연대회 ‘더 월드 오리지널 마멀레이드 어워드’에서 아시아 최초로 최고상인 ‘더블 골드’를 받았다. 또 ‘2015년 한국소비자 웰빙지수’ 잼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하고, 독일 국제디자인 공모전 ‘iF디자인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한 바 있다.
페이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