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대상&인사이트

[뉴스]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복음자리, 잼 부문 1위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한 ‘2017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복음자리 잼이 잼 부문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 복음자리 잼은 한국 잼 시장에서 구매액-구매량 점유율(20159~20169월 기준) 1위를 기록하며 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과일가공식품 전문 브랜드다. 복음자리 잼은 2014년 영국에서 열린 세계 잼 경연대회 더 월드 오리지널 마멀레이드 어워드에서 아시아 최초로 최고상인 더블 골드를 받았다. ‘2015년 한국소비자 웰빙지수잼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하고, 독일 국제디자인 공모전 ‘iF디자인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한 바 있다.

페이지 위로
알림

대상그룹의 건강한 소식지 <기분 좋은 만남>을 정기적으로 만나보세요

무료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