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인사이트
창단 5주년 기념식
대상(주) 사회공헌팀이 지난해 12월 15일 ‘청정원 주부봉사단 창단 5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열고, 그동안 열심히 함께해온 전국 청정원 주부봉사단이 모여 자축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역별 주부봉사단 모두가 수상자들 못지않게 행복해하며, 수상자들에게 따뜻한 박수를 보냈다. 청정원 주부봉사단은 기념행사를 마치고 식사를 하며 2017년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했다.
2018년 청정원 주부봉사단은 6기 총 19개 팀, 300명의 회원이 따뜻한 봉사를 이어갈 계획이다.
권용석 홍보실장은 “창단부터 지금까지 사시사철 대상(주)을 대표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주부봉사단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그 마음 변치 말고 열심히 함께하자”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공로상을 수상한 한명숙 단장은 “이런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신 대상(주)에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청정원 주부봉사단으로서 열심히 활동하겠다”라고 다시금 포부를 밝혔다.
대상(주)은 지난해 12월 15일 ‘청정원 주부봉사단 창단 5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열고, 주부봉사단의 노고를 위로했다.
1. 청정원 주부봉사단 활동 수상자들이 기쁨의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왼쪽부터) 우수상 김봉현 서울 북서부팀, 최우수상 정성혜 서울 중부1팀, 대상 이현분 서울 북부팀,권용석 홍보실장, 공로상 한명숙 단장, 우수상 변정순 서울 남서부팀
2. (왼쪽부터) 최다 출석상 하성아 서울 북서부팀, 이보라 사회공헌 팀장, 최다 댓글상 이경옥 경기 남부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