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인사이트
청정원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
설 연휴를 일 주일 앞둔 2월 6일 동대문구청 다목적 강당에서 ‘청정원 설날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가 열렸다. 이 행사는 대상㈜과 동대문구청이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2011년부터 매년 설을 앞두고 청정원 제품 꾸러미를 제작, 차상위 계층에게 전달하고 있다.
청정원주부봉사단 6기 출범, 첫 공식행사
오늘 행사는 청정원 주부봉사단6기 회원들이 대상㈜와 함께하는 첫 공식 행사기도 하다. 신규 회원들과 함께 기존 회원들과 어울려 청정원 주부봉사단으로서의 첫 나눔 활동을 함께 한다. 오늘의 청정원주부봉사단의 임무는 설 선물 꾸러미 1,350개를 제작하는 것.
함께하니 더 행복한 꾸러미 제작
대상㈜ 임정배 대표이사는 개회식에 앞서 “매 년 이렇게 좋은 일을 위해 모여준 모든 봉사자 분들께 가장 먼저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대상은 매년 설을 앞두고, 어르신들이 보다 따뜻한 설 명절 연휴를 보내셨으면 하는 바람에서 청정원 선물 꾸러미를 드리고 있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맛있는 떡국 드시고 건강 챙기시길 바랍니다.” 하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주부봉사단과 함께 세트 제작에 참여하며 일손을 더했다.
한편, 이 날 제작한 1,350개의 꾸러미는 종가집 순쌀떡국, 청정원 양조간장,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제품 등 대상 브랜드 제품 총 14개로 구성되었으며, 이 날 제작된 선물꾸러미는 동대문구청과 일대일 결연을 맺은 차상위계층 세대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