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대상&인사이트

[뉴스]
HOT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청정원 냉장고를 채워줘



대상㈜ 청정원사이트의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 서비스가 1주년을 맞아 3월부터 5월 말까지 프리미엄 향초 브랜드 양키캔들 등 HOT브랜드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는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밥상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서비스로, 소비자의 고민 유형별로 총 4가지 타입의 맞춤형 기프트박스를 제공하고 있다. 1인 가구나 주로 혼자 식사 또는 술을 즐기는 나홀로족을 위한 "혼밥박스"와 "홈술박스", 밥투정이 심한 어린 자녀 때문에 고민이 많은 부모님을 위한 "우리아이박스", 가정이나 야외에서 소규모 파티를 계획중인 분들을 위한 "홈파티박스"등 총 4가지의 기프트 박스를 운영 중이다. 청정원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혼밥박스에는 영국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케이프파셋의 핸드크림을, 홈술박스에는 한독약품의 레디-큐 숙취해소제를, 우리아이박스에는 어린이 완국전문브랜드 (주)미미월드의 쿠킹완구세트를, 홈파티박스에는 양키캔들 제품을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하게 된다.


청정원 기프트 박스는 제품뿐만 아니라 신청자의 고민과 사연에 대한 맞춤형 레시피를 제공해, 재료 준비부터 요리 완성까지 밥상에 대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기프트박스와 함께 전달된 편지 상단에 부착된 QR 코드를 스캔하면 타입별로 각 제품을 활용한 특별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다.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는 청정원 홈페이지(http://www.chungjungone.com) 내에서 신청 가능하며, 청정원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기프트박스를 선택 후 응모 사연을 등록하면 선정을 통해 매주 10명에게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청정원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정원에서는 소비자들의 푸드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함께 살피고 도울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 나아갈 예정이며, 다양한 브랜드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페이지 위로
알림

대상그룹의 건강한 소식지 <기분 좋은 만남>을 정기적으로 만나보세요

무료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