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대상&인사이트

[뉴스]
청정원,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 1주년 이벤트 열어



대상(주) 청정원 웹사이트의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가 1주년을 맞이하여, 3월부터 12월 말까지 프리미엄 향초 브랜드 양키캔들, 영국 보디케어 브랜드 케이프파셋, 어린이 완구 전문 브랜드 (주)미미월드, 제약 회사인 한독약품 등 다양한 기업들과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식단 솔루션을 제시하는 서비스로, 소비자의 고민 유형에 따라 총 4가지 타입의 맞춤형 기프트 박스 ‘혼밥박스’, ‘홈술박스’, ‘우리아이박스’,‘홈파티박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는 청정원 웹사이트(http://www.chungjungone.com)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청정원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신에게 맞는 기프트박스를 선택한 후 사연을 등록해 응모하면 청정원이 매주 10명을 선정해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페이지 위로
알림

대상그룹의 건강한 소식지 <기분 좋은 만남>을 정기적으로 만나보세요

무료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