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인사이트
[뉴스]
종가집
브랜드 광고 방영
종가집의 브랜드 광고가 6월부터 방영되고 있다. 이번 광고는 ‘대한민국 No.1 김치 브랜드, 종가집’을 콘셉트로 ‘김치와 인생’, ‘김치와 청춘’, ‘김치와 미소’ 총 3편이다.
이번 광고는 ‘대한민국 1등 김치 브랜드, 종가집 김치’에 담긴 가치와 철학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데 초점을 두었으며, 케이블TV, IPTV, 롯데시네마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종가집은 이번 브랜드 광고로 ‘대한민국 No.1 김치 브랜드, 종가집’의 위상이 확고해질 것으로 내다봤다. 한편, 종가집은 국내 포장김치 시장이 최근 3년 새 40% 이상 고성장한 가운데 차별화된 30년 발효 기술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페이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