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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대상(주)
소비자 중심경영(CCM) 5회 연속 인증 획득
대상(주)이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 중심경영(CCM, 이하 CCM) 인증을 5회 연속 획득했다. 지난 2007년 소비자 불만 자율관리시스템(CCMS)을 도입하고 2010년 최초로 인증을 획득한 후, 2년마다 CCM 인증을 이어가고 있다.
대상(주)은 ‘건강한 제품, 업무환경으로 만드는 소비자 중심경영’을 목표로 소비자 정보 제공 확대, 건강한 일ㆍ문화 혁신 활동에 노력을 기울여왔다. 또한, 할랄과 코셔 인증 등 글로벌 품질 인증을 확대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를 위한 식품 안전성 보장에도 기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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