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대상&인사이트

[대상 행사]
나이만 드시고 밥은 안 드시는 우리 부모님,

집에 뉴케어 하나 놓아 드려야겠어요!





전국 병원에서나 볼 수 있었던 환자용 식품 ‘뉴케어’를 이제 집에서도 만날 수 있다는 소식. 20여 년간 환자들의 영양을 책임지던 뉴케어가 국민 영양식으로 거듭날 준비를 마쳤다.



우리 모두의 건강을 위한, 뉴케어

그 동안 수술 전, 후 영양상태 개선이 필요한 환자들 사이에서 유명했던 뉴케어. 환자용 식품 국내 판매 1위(2017년 특수의료용도등식품 매출액 기준) 제품인 뉴케어를 이제 집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병원에서도 집에서도, 뉴케어
이번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신규 광고는 ‘아버지 편’과 ‘어머니 편’ 총 2편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영상 속 아버지와 어머니는 물에 밥을 말아 먹거나 떡으로 끼니를 때우면서도 “걱정 마라, 잘 먹고 있다”며 자식들을 안심시킨다. 영상은 주름이 짙게 드리워진 부모님의 얼굴과 동선을 따라 천천히 전개된다. 자식들의 걱정을 덜기 위해 잘 먹고 있다며 안심시키는 장면에서는 “우리 아버지, 주름이 늘수록 거짓말도 느신다”, “우리 어머니, 나이만 드시고 밥은 안 드신다”라는 내레이션이 더해져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맛있게 만든 균형 영양식
뉴케어는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을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한 영양식이다. 국내 환자영양식 부문 HACCP 인증을 획득하며 품질 안정성을 인정받았고, 20여 년의 연구개발을 비롯 국내 병원과의 다양한 연구를 거쳤기에 제품성도 탄탄하다. 이러한 신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이제는 환자뿐만 아니라 집에서도 영양 균형을 생각한 식사대용식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수술전후 #식사대용 #영양보충
이번 광고를 기획한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담당 마케터는 “뉴케어는 집중 영양 케어가 필요한 환자들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TV CF에서는 뉴케어가 병원에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지속적인 섭취가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했다”고 촬영 후기를 전했다.


한편, 1995년 출시된 국내 환자식 1위 뉴케어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5대 영양소와 23가지 비타민 및 무기질 등으로 영양 밸런스를 맞춘 제품이다. 병원과 약국은 물론 온라인, 주요 마트, 백화점 등에서도 판매하고 있다.







 

2017년 특수의료용도등식품 매출액 기준 환자용 식품 부문 판매 1위 

● 2017 특수의료용도등식품 출하액 기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2018 가공식품 세분시장현황(특수의료용도식품)
● 2017 CRETOP 매출액 DATA 기준





뉴케어 광고 보러가기

<우리 아버지 편>     <우리 어머니 편>




WriterㆍPhotographer 홍보팀

페이지 위로
알림

대상그룹의 건강한 소식지 <기분 좋은 만남>을 정기적으로 만나보세요

무료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