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대상&인사이트

[뉴스]
대상라이프사이언스(주)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홈쇼핑 런칭 완판 행진 이어져

 


지난 3월 말 NS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한 대상웰라이프 마이밀이 3차 방송까지 완판 행진을 이끌며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마이밀’은 대상웰라이프가 선보인 식사대용식이다.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은 물론 비타민과 무기질이 고루 함유돼 한 팩만으로도 든든한 식사가 가능하다. 마이밀 한 팩만으로 바나나 12개 분량의 단백질 13g을 섭취할 수 있고, 사과 4개 분량의 식이섬유와 비타민 12종, 미네랄 9종 등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이러한 마이밀의 인기는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까지 이어지고 있다. 한편 대상웰라이프는  환자영양균형식 뉴케어에 이어 마이밀, 마이밀Fit 등 일반균형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페이지 위로
알림

대상그룹의 건강한 소식지 <기분 좋은 만남>을 정기적으로 만나보세요

무료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