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인사이트
남다른 기프트샵, 이거바다
종합광고대행사 상암커뮤니케이션즈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선물세트를 판매하는 온라인 기프트샵 ‘이거바다’를 론칭했다. 실용적이면서도 유니크한 선물세트를 기다렸다면, ‘이거바다’의 세계로 들어가보자.
#이거바다 #먹는선물
지난 8월 중순, 서울 인사동 갤러리H에서 ‘이거바다 전(展)’이 진행됐다. 온라인 기프트샵 ‘이거바다’ 론칭을 앞두고, 제품을 먼저 선보이는 자리가 마련된 것.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시리즈 별 콘셉트에 맞게 꾸며져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해, 휴가철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인플루언서, 블로거 및 일반 고객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먹는_게_마음에_남는_거예요
이제는 선물에도 ‘센스’를 담아야 하는 시대. ‘안 받고는 못 배기는 선물’ 콘셉트를 내 건 ‘이거바다’ 기프트샵에서는 론칭과 함께 컬러풀 박스 시리즈, 귀로 먹는 푸드 시리즈, 북&푸드 시리즈, 생존배낭 시리즈, 스페셜 시리즈를 선보였다. 시리즈의 모든 포장은 친환경 소재 패키지를 활용해 환경 부담을 덜었다. 2~3만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 전 제품 무료 배송 혜택까지! 주는 이에게도 받는 이에게도 100% 먹히는 선물이 탄생했다.
#100%먹히는선물
온라인 기프트샵 ‘이거바다’를 기획한 상암커뮤니케이션즈 유제상 대표는 “빠르고 다이렉트하게 2030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선물’을 매개로 하는 독립적인 플랫폼 기프트샵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이거바다’가 준비한 가볍지만 의미 있는 선물을 통해, 단조로운 일상에 설렘과 웃음을 더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하고 소감을 전했다.
세상에 없던 선물세트, [푸드X썸띵] 온라인 기프트샵 ‘이거바다’에서 배는 물론 마음까지 부르게 해 줄 선물들을 만나보자.
Writer 홍보팀
Photographer 김현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