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인사이트
햇살담은 간장식당
서울과 경기권 일대에 청정원의 ‘햇살담은 간장식당’ 현판을 내건 식당이 하나둘 생겨났다. 그 동안 식당 사장님들이 말하지 못했던 ‘건강한 재료’에 대한 비법! 바로 ‘청정원 햇살담은 간장’에 있었다.
청정원이 보증하는 건강 식당
건강한 식재료와 요리에 대한 자부심이 높은 식당, 바로 식당 앞 ‘햇살담은 간장식당’ 현판을 보고 알 수 있다. 현판을 내건 식당은 산(酸)으로 분해·가공한 산분해 간장을 사용하지 않고, 100% 자연숙성된 양조간장을 사용해 건강한 요리를 선보인다는 사실. 청정원의 이름으로 인증하고 보증하기 때문에 식당을 찾은 손님이 믿고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시골집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시골집’은 이미 방송인 ‘이영자’의 단골 식당으로 유명한 오리고기 전문점이자 남한산성 대표 맛집이다. 오래 전부터 청정원의 식재료를 사용해왔고, 이번 ‘청정원 100% 자연 숙성 양조간장’ 홍보에도 적극적인 식당이다. 시골집을 운영하고 있는 박시은 대표는 “어떤 음식이든, 들어가는 재료가 좋아야 맛있습니다. 할머니부터 시작해 어머니, 그리고 지금의 저에게로 이어진 남한산성 시골집은 ‘내 가족이 먹는 음식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최고의 식재료를 사용해 음식을 만들고 있어요. 좋은 재료에 정성을 더해 음식을 만들면, 그 어떤 맛보다 최고라고 할 수 있으니까요.”하고 오히려 좋은 재료를 전달하는 청정원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자연숙성 양조간장 X 정성스러운 손 맛
앞으로도 ‘햇살담은 간장식당’의 현판 홍보 작업은 서울과 경기를 비롯 강원권에서도 추가로 진행 할 예정이다. 식당에서 먼저 전하는 맛있는 소식, ‘햇살담은 간장식당’의 인증을 좀 더 많은 곳에서 만나보자.
‘내 가족이 먹는 음식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최고의 식재료를 사용해
음식을 만들고 있습니다.
좋은 재료에 정성을 더해 음식을 만들면,
그 어떤 맛보다
최고라고 할 수 있으니까요.
Writer 홍보팀
Photographer 김현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