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대상&인사이트

[뉴스]
대상(주)

종가집 김치, 한국산업브랜드파워 김치 부문 20년 연속 1위 달성



대상(주) 종가집 브랜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종가집 김치는 올해까지 20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한 ‘NO.1 김치 브랜드’로 위상을 높였다. 특히 2위·3위 경쟁 브랜드와 2배 이상의 압도적인 차이로 1위를 차지해 인지도 전반에서도 최상위 결과를 나타냈다. 이는 종가집 브랜드만의 차별적인 경쟁 우위 확보는 물론, 소비자 신뢰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페이지 위로
알림

대상그룹의 건강한 소식지 <기분 좋은 만남>을 정기적으로 만나보세요

무료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