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대상&인사이트

[대상 행사]
대상그룹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100LABS 론칭


대상그룹이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더 나은 삶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일공공랩스(100LABS)를 론칭했습니다. 뷰티케어를 시작으로 일상용품, 육아용품에 이르기까지 100가지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온라인을 통해 첫선을 보이는 두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Project 1. 

집에서 즐기는 목욕탕 스킨케어 비법

엄마의목욕탕레시피


90년대 추억을 소환하는 목욕탕 속 엄마들의 시크릿 노하우. 집에서 즐기는 원물 스킨케어가 ‘엄마의목욕탕레시피’로 돌아왔다. 피부에 안전한 원물 재료를 사용한 인샤워 마스크부터 바디 필링 패드, 워시오프 바디밀크, 시트 마스크까지 총 4가지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MD’s Pick

엄마의목욕탕레시피 추천템


때와 묵은 각질까지 한번에 씻어내는 필링샤워

- 천연 필링 BHA 성분과 AHA 성분 함유로 묵은 각질은 벗겨내고, 촉촉함은 유지






 Project 2. 

유기농쌀로 지은 피부맑음 루틴 케어

쌀롱드리(Salon de Riz)


청정 유기농 쌀가루와 쌀 추출물을 원료로 한 피부관리 브랜드, 쌀롱드리(Salon de Riz). 프랑스어로 ‘고급 쌀 상점’을 뜻하는 말로, 쌀로 관리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폼 클렌저, 파우더 워시 딥클렌저, 에센셜 토너, 인센티브 크림 등 4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MD’s Pick

쌀롱드리 추천템


 유기농 쌀가루 25% 함유 저자극 폼 클렌저

- 유기농 쌀가루 25%를 함유한 천연 스크럽 클렌징

- 피부무자극 판정 & 임상테스트로 증명된 세정력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일공공랩스 바로가기

www.100labs.co.kr


페이지 위로
알림

대상그룹의 건강한 소식지 <기분 좋은 만남>을 정기적으로 만나보세요

무료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