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인사이트
[뉴스]
MZ 세대 공감
기업 유튜브 채널 새 코너 신설
대상그룹 공식 기업 유튜브 채널에서 ‘연구대상’과 ‘안주야포차’라는 새 코너를 시작한다. 기존 청정원, 종가집 등 브랜드 채널과 함께 진행되는 새 코너는 R&D 분야에 역사적 의의를 더한 ‘연구대상’과 청정원 안주야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안주야포차’ 두 가지다. ‘연구대상’은 인기 개그맨 이용진이 출연해 특유의 재치로 대상그룹의 식품 연구를 재미있고 쉽게 소개한다. ‘안주야포차’는 신입사원부터 팀장급에 이르기까지 대상 임직원들이 포차에 모여 허심탄회하게 들려주는 대상 이야기로 매주 목요일 업로드 된다.
페이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