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인사이트
야식이야, 먹고 싶을 때 바로 먹어야 제 맛이지!
기다리지 않고 집에서 바로 먹을 수 있는 야식을 강조하며 15분 만에 외식 치킨 버금가는 치킨을 맛볼 수 있는 청정원 신규 브랜드 '야식이夜'가 드디어 그 모습을 드러냈다
맛있닭! 너 누구니?
‘야식이夜(야)’는 배달치킨보다 더 빠르고 간편하게,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차별점을 내세운 청정원의 냉동간편식 브랜드이다. 외식 혹은 배달시켜 먹던 치킨을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으로 평소 야식으로 기분을 전환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젊은 세대들을 공략해 출시했다.
패러디광고로 또 한 번 화제!
야식이야 브랜드와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전략적으로 고객들에게 화제성을 모았던 광고의 패러디를 기획했다. 네이버 웹툰 브랜드 캠페인 광고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하렘의 남자들’을 패러디한 ‘야식의 남자들’을 기획, 모델 김희철과 함께 또 한 번 화제를 더했다.
특히, 모델 김희철의 여장은 싱크로율 99.9%로 광고 촬영장에서 극찬을 받았다. 광고 온에어 후, 소비자들이 원본광고와 비교 영상을 직접 제작해 올리거나, 패러디 영상을 올리는 등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집에서 15분, 인생 야식을 만나다
광고뿐 만 아니라 맛으로도 화제가 되는 야식이야! 현재 시중에 ‘치즈시즈닝 뿌렸닭’, ‘고추듬뿍 넣었닭’, ‘바삭하게 튀겼닭’, ‘매운맛 입혔닭’ 4종이 출시되어, 개인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광고 카피처럼, 인생 야식의 그 맛! 이제 출출한 밤에는 ‘야식이야’를 검색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