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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인사이트

[뉴스]
대상(주)

소비자중심경영 6회 연속 인증받아

 



대상(주)이 소비자중심경영(이하 CCM) 인증을 6회 연속 획득했다. 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 인증하는 제도다. 대상(주)은 2007년 소비자불만자율관리시스템을 도입하고, 2010년 최초로 CCM 인증을 획득한 후, 2년마다 인증을 이어가고 있다. 


대상(주)은 지난해 CCM 인증 10주년을 맞아 ‘CCM, 새로운 도약’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Smart Quailty System 구축’,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협력’, ‘팬슈머 정책 및 언택트 문화 확산’ 등 CCM 4.0 체계를 수립했다. 대상(주)은 향후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VOC 빅데이터 경영자산화 등 혁신적인 ‘스마트 VOC 시스템’을 구축하고, 비상상황에 신속한 대응을 위한 온라인 채널 구축 및 재택근무 활성화를 통해 ‘언택트’를 넘어 ‘온택트’로 도약해나가며, 대상(주)의 소비자중심경영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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