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대상&인사이트

[뉴스]
대상(주)

청정원 ‘야식이야(夜) - 야식의 남자들’ 광고 화제

 


대상(주) 청정원이 인기 웹 소설 ‘하렘의 남자들’ 광고를 완벽하게 패러디해 만든 ‘야식이야(夜)’의 광고캠페인 영상이 온라인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튜브와 SNS 등을 통해 공개된 이 영상은 공개된 지 4주 만에 누적 조회수 300만 회를 돌파했다. 

대상(주) 청정원은 지난해 12월 16일 ‘야식이야(夜)’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웹 소설 하렘의 남자들 광고를 패러디한 ‘야식이야(夜) - 야식의 남자들’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광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재치 있는 댓글과 패러디광고 비교 광고를 올리며,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해당 광고영상은 대상그룹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페이지 위로
알림

대상그룹의 건강한 소식지 <기분 좋은 만남>을 정기적으로 만나보세요

무료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