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인사이트
배우 송중기 광고 촬영 현장
2021년 9월, 대상㈜ 청정원이 새로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시작에 발맞추어 배우 송중기와 함께 광고를 촬영했다. 송중기 배우의 달달한 멘트와 노래가 촬영장 스태프들까지 설레게 만들었던 청정원 광고 촬영 현장을 지금 공개한다.
정원아, 오늘도 부탁해!
오랜만에 진행되는 ‘청정원’ 브랜드 광고에 담당자, 스태프 모두 기쁨을 감추지 못했던 현장. 이번 청정원 광고를 기획한 대상㈜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담당자는 “광고를 준비하기에 앞서 ‘The Better Tasting Life(더 나은 맛, 더 나은 인생)’로 청정원의 확장된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하고, 이를 광고에 녹여 청정원만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라며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소비자의 일상을 더욱 맛있고 풍요롭게 만드는 청정원만의 확고한 브랜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X세대에는 추억을, MZ세대에게는 공감을 안겨줄 다양한 요소도 광고 곳곳에 녹여냈다고 전했다.
#청~정~원~!
TV 속 장동건, 정우성, 이승기가 외치던 ‘정원아~’의 멘트를 받은 주인공은 바로 배우 송중기. 평소 정직하고 깨끗한 매력을 지닌 배우라, 청정원이 추구하는 밝고 깨끗한 이미지와 꼭 맞아떨어졌다. 이번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배우 송중기는 특유의 건강한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한층 밝혀주었으며, 밝은 표정은 물론 다양한 애드리브로 프로패셔널하게 현장을 리드했다. 송중기 배우의 ‘청~정~원~!’ 멘트가 매력적인 이번 광고는 9월 3일 온에어 예정이다.
이번 광고를 통해 청정원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오늘을 더 맛있게’ 도와주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길 바라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