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대상&인사이트

[뉴스]
대상그룹

65주년 맞아 CI 변경

 

대상그룹은 2021년 11월 1일, 창립 65주년을 맞아 대상그룹의 CI를 변경했다. 새로운 CI는 대지에 뿌리를 내리고 하늘을 향해 가지를 뻗고 있는 나무를 형상화한 형태로, 모든 사업의 근간이 되는 ‘자연’을 기반으로 탄생한 제품?서비스들이 다시 인간과 자연을 풍요롭게 하는 선순환의 구조를 지향하고 있음을 보다 쉽고 친근하게 표현했다. 또한, 영문 사명 ‘DAESANG’의 각 알파벳을 둥근 형태의 소문자로 표현해 고객 및 미래와의 연결을 통한 지속 가능성을 나타냈으며, 역동적인 느낌을 주는 다채로운 색상과 친근한 서체를 사용해 고객과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고자 하는 의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페이지 위로
알림

대상그룹의 건강한 소식지 <기분 좋은 만남>을 정기적으로 만나보세요

무료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