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대상&인사이트

[뉴스]
대상㈜

종가집 브랜드,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22년 연속 1위 수상



대상㈜ 종가집 브랜드가 올해까지 22년 연속 김치 부문 브랜드파워 1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한 김치 NO.1 브랜드로서 위상을 높였다. 김치 산업군의 장수 브랜드로서 가치를 입증한 종가집은 이번 브랜드파워 수상을 통해 종가집만의 차별적 경쟁 우위 확보는 물론 소비자 신뢰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국내 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파악하기 위해 지난 1999년부터 매년 조사를 실시해온 국내 대표 브랜드 진단 평가 제도다.





페이지 위로
알림

대상그룹의 건강한 소식지 <기분 좋은 만남>을 정기적으로 만나보세요

무료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