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인사이트
안주야(夜) 광고 촬영
홈술의 정석, 안주야(夜)의 계절이 돌아왔다. 올 여름 밤의 술 한 잔이 주는 후련한 시간을 함께할 안주야(夜)가 신규 광고를 제작하며 또 한번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맛있는 안주야,
후련한 맛까지 책임져!
맛있고 다양한 메뉴로 술자리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는 안주야가 2022년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 속 2030 여성들의 큰 공감을 불러일으켰던 가수 겸 배우 정은지가 이번 안주야 광고 모델이다. 이번 광고는 ‘맛있는 안주부터, 속 시원한 안주까지! 후련한 맛도 역시 안주야(夜)’를 키 메시지로 총 4편으로 제작되었다. 일상 속 스트레스를 후련하게 날려주는 안주야의 역할을 공감되고, 유쾌하고, 반전이 있는 다양한 스토리를 통해 안주야(夜)가 함께 한다는 콘셉트로 다양한 안주야(夜) 제품과 그에 맞춤 술이 등장해 맛깔스러운 술 한 상이 생각나게 만든다.
안주야의 친구들,
정은지x이규형x펀치쉐킷
이번 안주야(夜) 광고에서 특히 주목할 만한 에피소드는 바로 ‘뻔뻔한 소개팅 남’ 편이다. 지난해 안주야 모델로 활동했던 배우 이규형과 배우 정은지가 함께 호흡을 맞추었다. 둘은 환상적인 호흡으로 촬영 내내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만들어 주었다.
이번 안주야(夜) 광고 속 매회 등장하는 ‘펀치쉐킷’은 다양한 칵테일 맛의 술 음료를 제조해 주면서 다친 마음까지 후련하게 치료해 주는 안주야(夜)의 새 친구이다. 작년에 이어 또 한 번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안주야(夜) 신규 광고는 7월 셋째 주부터 청정원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