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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대상㈜

청정원 호밍스 ‘메인요리’ 누적 판매량 200만 개 돌파

 


대상㈜ 청정원 ‘호밍스(Home;ings)’ ‘메인요리’가 누적 판매량 200만 개, 누적 매출액 150억 원을 돌파했다. 지난해 5월 ‘메인요리’ 라인을 론칭한 지 일 년 만에 이뤄낸 성과다. 

대상㈜은 식재료의 신선도와 유통기한은 물론 친환경성을 고려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발견하고 일찌감치 메인요리 HMR 시장 선점에 나섰다. 급속 냉동 기술을 통해 식재료의 신선함을 오랫동안 유지하면서 시중 HMR 제품 대비 뛰어난 맛과 품질을 구현하는 데 집중했다. 대상㈜ 청정원은 업계 최초 안주 ‘안주야(夜)’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경험을 바탕으로 메인요리 HMR 시장 확대를 선도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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