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인사이트
[대상 행사]
대상그룹의 새로운
그룹 브랜드 아이덴티티 '존중'
1956년 출범 후부터 한결같이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생각해온 대상그룹이 미래 100년을 준비하며 그룹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정립하였습니다.
또한 새롭게 정립된 대상그룹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지향점을 담은 통합 가치 체계 Respect Tree를 구축했습니다.
Respect Tree는 대상이 창조하는 모든 가치의 시작인 경영이념 에서 출발하여 대상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생각과 행동 방식을 통해 대상의 지향점인 브랜드 미션을 달성해 나가는 대상 그룹의 가치 체계로, 보다 견고하고 지속성 높은 브랜드로서 기업의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
더 많은 것들을 존중의 대상으로
대상그룹은 새롭게 정립한 그룹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객들 과 함께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존중캠페인’을 9월부터 시작한다.
9월 공개된 4개의 동영상은 시작편, 추석편, 음식편, 환경편으로 구성됐다. 힘센 육식공룡만이 아닌 초식공룡들의 이야기, 까치를 위해 감을 따지 않고 남겨두는 이야기 등 서로 존중하는 가치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메시지를 던진다. “이 세상에 더 많은 것들이 da 존중받는 세상에 대해 우리 한번 얘기해볼까요?”라고. 더 많은 것들을 존중의 대상으로 삼겠다는 대상의 의지를 담은 프롤로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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