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대상&인사이트

[대상 행사]
2022년 미원 신규 캠페인,

맛 밖에 모르는 미원이 죄는 아니잖아



미원의 고유한 맛, ‘감칠맛’으로 어느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미원 만의 특별한 어울림을 담아낸 2022년 신규 미원 캠페인. “맛 밖에 모르는 미원”이라는 콘셉트로 작년에 이어 미원의 뮤즈인 김지석 배우가 다시 한번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미원이로 완벽 변신했다.



 


바람바람, 맛바람 미원 

 

2022년 미원 캠페인은 모든 음식과 잘 어울리는 미원의 새로운 변신을 콘셉트로, 세상의 모든 맛과 감칠맛 나는 연애를 하는 맛바람난 미원의 새로운 모습을 담아냈다. 모든 맛에 감칠맛을 뿌리고 다니는 ‘바람둥이’ 미원남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세상 모든 맛과 잘 어울리는 미원의 에피소드로 구성했다. 이번 신규 캠페인은 늘 조연으로 음식의 감칠맛을 더했던 미원만이 가진 고유한 ‘감칠맛’과 다양한 맛이 어울리는 미원의 특징에 초점을 맞춰, ‘바람바람, 맛바람’이라는 중의적인 메시지로 미원의 매력을 강조했다.


 


 


세상의 모든 맛과 어울리는 미원, 죄는 아니잖아요? 


세상의 모든 맛과 감칠맛 나는 연애를 하는 ‘미원’의 변신은 총 7편의 음식 에피소드로 구성됐으며 감칠맛을 통해 새롭게 태어나는 맛의 변신을 특별하게 담아냈다. 쌉싸름한 감칠맛 데킬라, 매콤한 감칠맛 닭발, 고소한 감칠맛 삼겹살, 담백한 감칠맛 단백질쉐이크, 노솔트 감칠맛 감자튀김, 감칠맛 나는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식과 ‘맛 밖에 모르는 미원’이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이유 있는 스토리로 구성했다. 각 에피소드마다 미원의 매력을 더하는 구성과 미원남 김지석 배우의 반전 매력이 함께했다. 작년 애절한 눈빛으로 지고지순한 순정남을 열연했던 배우 김지석은 온갖 맛에 치근덕대고 다니는 ‘바람둥이 미원’으로 미원의 흑화한 모습을 능청스러우면서도 유쾌하게 표현해 촬영 현장도 광고만큼이나 재미있었다. 또한 이번 광고에서도 배우 김지석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통해 BGM을 들을 수 있다.


 


 

 


치명적인 맛(나)는 만남 


일상 속 치명적인 모습을 담은 2022년 미원 캠페인은 9월 셋째 주부터 대상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어떠한 맛과도 잘 어울리는 감칠맛의 세계를 전하는 이번 신규 캠페인을 통해, 미원의 오랜 역사성과 경험을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리미티드 굿즈도 선보일 예정이다. 맛에 홀리고 맛으로 홀리는 미원이 전하는 이유 있는 맛바람! 미원의 활약을 기대해 보자.




대상그룹 유튜브에서 영상 확인하기 →




페이지 위로
알림

대상그룹의 건강한 소식지 <기분 좋은 만남>을 정기적으로 만나보세요

무료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