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인사이트
인간미원 김지석, 사내 사인회 열어
지난 10월 25일 미원 광고 캠페인 '맛바람 미원'의 히어로 배우 김지석 씨가 영상 천 만뷰 돌파를 기념해 대상 본사에서 게릴라 사인회를 개최했다. 2021년부터 미원 캠페인을 위해 열연하고 있는 배우 김지석 씨는 1편 순애보 미원남에 이어 2편 흑화된 바람둥이 미원남으로 변신해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또 한 번 미원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미원옷을 입은 자 모여라!
미원 캠페인 영상 1,000만뷰 달성을 기념하며, 임직원들을 위한 깜짝 사내이벤트가 열렸다. 미원남 김지석 씨가 대상 본사를 직접 방문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미원 팬들의 사인회 예약 경쟁은 더욱 치열해 졌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사전 이벤트를 신청한 임직원 50명을 선정했고, 점심 시간 시작과 함께 본격적인 미원남 김지석 씨와의 만남이 시작되었다. 임직원들은 광고에서 미원남 김지석 씨가 입었던 미원 의상을 직접 입고 등장해 배우 김지석 씨를 깜짝 놀라게 했다.
김지석 씨는 임직원들 개개인의 요청에 맞춰 기념 촬영을 하며,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을 만들었다. 김지석 씨는 그 동안 임직원 분들이 미원 광고를 뜨겁게 응원해 주신 덕분에 미원 캠페인이 인기를 얻을 수 있었다며 감사한 마음과 함께, 앞으로 미원 신작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더하여, 대상(주)에서는 굿즈 크리에이터 딱지와 협업하여 제작한 김지석 분사기 굿즈를 선물해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연이은 흥행돌풍, 미원캠페인
미원 캠페인 담당자는 "미원 광고 인기만큼 배우 김지석 씨가 미원의 매력을 잘 표현해 주셨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미원 브랜드의 인식 전환과 호감도가 높아져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다고 생각한다."하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21년 미원 광고 ‘감칠맛 나는 맛의 조연’ 편은 ‘대한민국광고대상’, ‘서울영상광고제’에서 대상을 수상한데 이어 올해 ‘유튜브 웍스 어워드 코리아(YouTube Works Awards Korea)' 옴니 스크린 부문에서 수상하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이번 김지석 씨 팬 사인회 스케치 영상은 대상 공식 유튜브와 미원SNS를 통해 공개하였다. 앞으로 미원 캠페인에 대한 다양한 소식은 미원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