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대상&인사이트

[대상 행사]
봄을 맞이하는 봄볕같은 나눔

대상㈜ ‘2023 종가 봄김장 나눔’ 행사


지난 4월 18일 서울잇다푸드뱅크센터에서 대상 임직원, 청정원 대학생·주부봉사단 등 110여 명이 참여한 봄김장 나눔행사가 열렸다.



한 마음, 한뜻으로


봄비가 촉촉이 내리던 지난 18일, 대상㈜이 취약계층을 위해 종가 김치와 각종 밑반찬류를 곁들인 청정원 나눔박스를 제작하는 ‘2023 종가 봄김장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코로나 이후 오랜만에 열린 대면행사로 청정원 주부 봉사단과 임직원 봉사단들은 설레는 마음을 안고 이른 아침 서울잇다푸드뱅크센터에 모여들었다. 청정원 봉사단들은 소외된 이웃을 돕는 행사인 만큼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며 작업을 시작했다. 시간이 지날수록 봉사자 간 손발도 착착 맞아떨어지며 작업 속도에도 가속도가 붙기 시작해 어느새 2023개의 나눔 박스가 제작되었다.


 

 




봄을 알리는 시작, 봄 나눔 축제

대상㈜은 겨울에는 다양한 나눔 행사들이 있어 김치 지원이 원활하지만, 김치가 동이 나는 봄에는 상대적으로 먹거리 지원이 부족해지는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봄김장 행사를 기획하여 2013년부터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대상㈜ 박은영 식품사업총괄은 “이번 나눔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식생활을 도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하며, 고객과 접점에서 함께 나눌 수 있음에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달했다.


 

 



따뜻한 사랑을 가득 담아

청정원, 종가, 미원, 호밍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식품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먹거리를 제공해 온 만큼, 대상㈜은 봄 김장 나눔, 연말 선물 세트제작 등 연례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을 이어가고 있다. 종가 김치로 전하는 행복한 나눔박스를 받아든 2023명의 이웃들에게 대상그룹이 전하는 정성과 그 마음이 함께 전달되길 기대한다.


 

 



페이지 위로
알림

대상그룹의 건강한 소식지 <기분 좋은 만남>을 정기적으로 만나보세요

무료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