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대상&인사이트

[대상 행사]
대상의 모든 것을 공개하다

대상그룹의 새로운 홍보영상

 


오는 2023년 7월, 대상그룹의 새로운 홍보영상이 공개된다. 7년 만에 선보이는 이번 영상에는 변화와 성장을 통해 한국 최고의 식품 기업으로 우뚝 선 대상그룹의 현재와 함께,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속에 뿌리내리는 대상그룹의 비전도 담길 예정이다.



대상의 모든 것을 공개하다

새 홍보영상에는 대상그룹을 처음 마주한 시청자가 빠른 시간 안에 대상그룹의 모든 것을 알 수 있도록 충실한 자료를 담았다. 대상의 역사와 기업 정신, 사업 분야, 비전 등을 통해 대상그룹의 역동적인 변화와 성장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이번 영상은 대상그룹 전 임직원의 관심 속에서 제작되었다. 종로플레이스, 풍세공장, 천안2공장, 대상이노파크 등 대상의 모든 현장에서 촬영이 진행됐고, 국내외 법인과 부서에서 영상 자료, 사진 자료, 제품 등을 적극 협조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이 탄생할 수 있었다.

영상은 ‘그룹 역사/철학의 INTRO’, ‘국내 식품 사업’, ‘글로벌 식품 사업’, ‘소재 사업’, ‘건강&뉴트리션 사업’, ‘인프라&환경 사업’, ‘R&D(연구 역량)’, ‘축육&유통사업’, ‘Digital Transformation’, ‘ESG 경영’, ‘OUTRO’ 총 11개 부분으로 제작됐다.



 


 


감각적이고 강렬한 만남

현대인이 동영상에 집중할 수 있는 최대 시간 60초. 이마저도 점점 짧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홍보영상의 가장 큰 고민은 ‘대상그룹 장점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알릴 것인가!’였다. 현대인에게 익숙한 콘텐츠 소비 형태에 맞춰 짧고 간결한 정보 전달 방식이 필요하다는 판단에 따라 제작진이 선택한 것은 바로 모듈화. 11개 부분에 대해 각 30초~1분 분량의 부분 영상을 제작했고, 각 분야 영상은 필요에 따라 따로 또는 통합된 형태로 활용 가능하다. 대상그룹의 현재와 미래가 담긴 홍보영상은 국문, 영문, 중문 버전으로 만들어지며 7월 중 대중에 공개, 배포될 예정이다.





페이지 위로
알림

대상그룹의 건강한 소식지 <기분 좋은 만남>을 정기적으로 만나보세요

무료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