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대상&인사이트

[대상 행사]
들썩들썩! 북적북적!

호밍스가 맛있더라 ZONE 이벤트 개최




호밍스는 

언제나

맛있더라~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전문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지난 10월 9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센터에서 ‘호밍스가 맛있더라 ZONE’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2,000명 이상의 방문객들로 발 디딜 틈 없이 붐볐다. ‘호밍스가 맛있더라 ZONE’은 청정원이 소비자와 직접 대면이 가능한 오프라인 공간에서 호밍스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호밍스의 강점을 소비자들이 직접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한 참여형 공간 이벤트였다.


 



이벤트와

함께하니

즐겁더라~


호밍스 브랜드존에서는 메인 요리와 만두, 볶음밥, 국·탕·찌개류 등 호밍스를 대표하는 제품과 광고 캠페인 영상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대형 호밍스 패키지 조형물 인증샷을 SNS에 게시하는 ‘찰칵! 호밍스’, 호밍스 제품의 조리시간, 제품 수, 중량 등 숫자에 맞춰 타이머를 멈추는 ‘알아봐! 호밍스’, 행사장 곳곳에 숨겨진 QR코드를 찾아 유튜브, 쿠팡 등에서 미션을 수행하는 ‘찾아봐! 호밍스’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모델 차은우와

함께하니

더욱 신나더라~


호밍스 브랜드 모델 차은우가 직접 참여한 ‘호밍스가 맛있-쇼’를 보기 위해 오전 8시부터 대기줄이 이어졌다. 오후 2시, ‘호밍스가 맛있-쇼’가 진행되자 행사장 주변은 물론, 2층, 3층까지 동시 접객 2,000명 이상의 방문객들이 행사를 관람했다. 가수 겸 배우 차은우는 광고 촬영 에피소드와 호밍스 추천 제품을 소개하는 인터뷰는 물론, 게임에도 적극 참여하며 참석자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페이지 위로
알림

대상그룹의 건강한 소식지 <기분 좋은 만남>을 정기적으로 만나보세요

무료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