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인사이트
청정원 나눌수록 맛있는 2023개의 행복 현장
대상㈜이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서울잇다 푸드뱅크센터에서 임직원과 주부로 구성된 청정원봉사단과 함께 ‘청정원 나눌수록 맛있는 2023개의 행복’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매년 더해지는 행복 한 스푼
2007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6회째를 맞은 ‘청정원 나눌수록 맛있는 행복’ 행사는 취약계층의 식생활 개선과 영양 증진을 지원하기 위한 대상㈜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매년 대상㈜의 다양한 식료품을 담은 나눔박스를 해당 연도의 숫자만큼 제작해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대상㈜ 임직원과 주부로 구성된 청정원봉사단 등 총 70여 명이 나눔박스 제작에 동참했다. 간편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한 청정원 호밍스의 국탕류 제품 11종을 비롯해 멸치볶음 및 장조림 등 밑반찬, 간식류까지 18종으로 구성된 2023세트. 특히 올해는 일반 시민들의 참여까지 더해져 기존 2023세트에 869세트를 추가로 제작해 3억 원 상당의 나눔을 전했다.
나눌수록 맛있는 행복 현장
김경숙 대상㈜ ESG경영실장은 “올해로 16회를 맞은 이번 행사에는 일반 시민들까지 함께 마음을 보태준 덕분에 보다 많은 이웃들과 온정을 나눌 수 있게 됐다”며 우리 주변의 이웃들에게 따뜻한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가는 데 대상이 앞장서 나가겠다고 전했다. 대상의 나눌수록 맛있는 행복 현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 행사로, 매년 고객들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